웹마스터 블로그

AI 채팅 기능 Chat GPT를 여행사 웹싸이트에 적용하면 일어 날 수있는 일

AI 채팅 기능 Chat GPT를 여행사 웹싸이트에 적용하면 일어 날 수있는 일

나는  30대 직장인이다.

하지만 대한민국의 모든 직장인들이 그렇듯 나에게 워라벨이란 매체에서 쓰는 블랙 코미디 소재 일뿐이다.

하지만 직장생활에 대한 매너리즘 삶에 대한 무기력을 겪다가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위기 의식 때문에 과감하게 1주일 휴가를 신청한다.

휴가 안받아주면 사표를 쓸 각오도 하지만 태생이 소심해서 입밖으로는 꺼냐지는 못한다. 흑 이 주제에 무슨 여행을…

그리고 여행 계획을 세운다. 이제는 기억도 안나지만 나는 여행을 무척 좋아하던 사람이었다.

지금처럼 치열하지 않을 때는 그룹을 지어 여행을 하곤 했지만 지금은 뿔뿔히 워라벨이란…블랙 코메디… 라고 생각하며 살기에 이제는 혼자 해야한다.

결심은 단단하고 거창했지만 막상 실현하려니 주눅이 들고 겁 부터 난다…. 어디를 가볼까?.. 어떻게 가야하지?, 여행사로 가야하나? 단체 여행이 안전하긴 한데 스케쥴이…

 

그러다 발견하게 된 한 여행사 웹싸이트

“당신의 여행을 AI가 도와드립니다.”

 이 싸이트는 딱 나를 위한 것이라는 느낌이다

 

이탈리아 여행이라고 쳐 봤다.

Chat GPT는 정말 상세하게 소개를 해줬다.

 

Chat GPT는 로미,피렌체,베니스,토스카나,나폴리를 소개 해줬고 지역과 특징도 소개해 줬다.

나는 이어서 혼자하는 토스카나 여행이라고 다시 쳐봤다.

이번엔 토스카나 날씨 특산물 소개와 혼자하는 여행에 대한 팁을 제안해줬다.

자연경관 감상,와인 투어, 미술 역사 탐방, 현지 문화 체험…

다시 토스카나 와인 여행이라고 치자 와인 여행지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토스카나 와인 여행 중 숙소 라고 치자 와이너리 숙박과 농가숙박,호텔,빌라 펜션 에그로투리즘이 있다고 알려 줬다.

 

나는 다시 상세하게 토스카나 에그로투리즘 추천이라고 쳐 봤다…

Chat GPT는 토스카나 지역에서 에그로투리즘 숙소를 선택할 때는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야 합니다. 여행 스타일, 예산, 위치, 시설 등을 고려하여 최적의 숙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토스카나 지역에서 인기 있는 에그로투리즘 숙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Fattoria Pagnana: 피렌체 근처에 위치한 Fattoria Pagnana는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환경 속에 위치한 전통적인 토스카나 농가입니다. 와인 생산을 비롯한 다양한 농업 활동을 경험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에서는 지역 특산물을 사용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  Agriturismo Il Rigo: 시에나 근처에 위치한 Agriturismo Il Rigo는 고대의 농가를 개조하여 운영되는 숙소입니다. 이곳은 평화로운 환경과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하며, 골드니아 지역의 와인과 오일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Agriturismo Marciano: 몬테피치아노에 위치한 Agriturismo Marciano는 넓은 정원과 수영장을 갖춘 아름다운 숙소입니다. 이곳에서는 토스카나 전통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주변 관광지로의 이동이 편리합니다.

*  Agriturismo Podere Conti: 피엔차 근처에 위치한 Agriturismo Podere Conti는 평화로운 환경과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하는 숙소입니다. 이곳에서는 토스카나 전통 요리와 와인을 맛볼 수 있으며, 자전거 여행이나 하이킹 등의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  Agriturismo Poggio Covili: 피렌체와 시에나 사이에 위치한 Agriturismo Poggio Covili는 농촌 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아름다운 숙소입니다. 이곳에서는 올리브 오일 제작 과정을 관람할 수 있으며, 현지 가이드와 함께 자전거 여행이나 트레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토스카나 지역에는 다양한 에그로투리즘 숙소가 있으며, 여행 계획에 맞는 최적의 숙소를 찾기 위해 여러 옵션을 검토하고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고 답해 줬다.

나는 이 결과 값을 바탕으로 다시 여행 계획을 짜기 시작했고 여행사에 항공편과 숙소 예약과 제반 사항에 대해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물었다.

이 여행사는 현지 가이드를 통해 필요한 부분에 대해 도움을 줄수 있다고 말했고, 처음 두려웠던 마음과 달리 편안한 마음으로 여행계획을 짜기 시작했다.

 

이제는 AI 다.

웹서핑으로 정보를 찾는 것보다 더 빠르고 손쉽고 정확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행사를 운영하거나 운영할 계획이라면 웹싸이트에 Chat GPT와 같은 기능을 연결하면 고객은 더 자유롭고 재미있는 여행 계획을 짤수 있을 것이고 당신은 이렇게 모아진 데이터로 좀 더 고객 친화적인 여행 스케쥴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다

Related Posts: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