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마스터 블로그

비트코인, 이더리움 가상화폐를 위한 무료 계좌.지갑(wallet) 만들기

비트코인, 이더리움 가상화폐를 위한 무료 계좌.지갑(wallet) 만들기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포함한 가상화폐의 인기가 하늘 높은줄 모르고 치솟고 있다.

중국 및 일본에서 가상화폐를 제도권으로 유입시키고, 중국의 막대한 신흥 부유층의 제3의 안전자산 관리의 이해가 맞아 떨어져, 가상화폐의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

위안화의 등락 및 세계 경기의 위축에 따라, 금 처럼 제3의 안전자산으로 가격의 변동폭은 높은편이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가상화폐 거래소는 가상지갑을 만들어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화폐 구입및 판매가 가능한 곳이다.

 

코인베이스는 미국 센프란시스코에 위치한 가상화폐 거래소로 가입및 거래등의 절차가 단순하여, 가상화폐를 잘모르는 초보자도 쉽게 이용이 가능한 온라인 거래소다.

가입후 이메일 승인 > 전화번호 인증을 거친후 페이먼트 타입을 선택하여, 등록하면 되는데,입출금을 위해 페이팔을 등록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포토아이디를 촬영하여 업로드 해야 한다.

나머지 은행계좌 등록 및 크래딧카드 등록역시 가능하며, 포토아이디 등록 절차는 없다.

거래가 가능한 가상화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3가지로 가입과 동시에 지갑(Wallet)이 만들어진다.

지갑에는 가상화폐별로 복잡한 문자와 숫자로 이루어진 일종의 계좌번호가 주어진다.

 

사용자 유저 인터페이스가 우수하며, 가상화폐의 시세 정보를 볼수 있는 데시보드 및 가상화폐 구입및 판매를 아주 편리하게 쉽게 진행하는 할수 있는것이 장점이다.

Buy/Sell, Send/Request는 페이팔의 인터페이스와 유사해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다.

 

 무료 계좌.지갑(wallet) 오픈하기

Related Posts: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