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마스터 블로그

히말라야 크리스탈 소금램프 - 항균,항진 습도 조절 및 공기 청정 효과

히말라야 크리스탈 소금램프 - 항균,항진 습도 조절 및 공기 청정 효과

천연 소금의 원산지인 히말라야 지역의 지하 200미터 암연 동굴에서 캐낸 소금 원석으로 만든 암연 램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소금 암반은 조산 활동에 의해 심천수가 2억5천년에 걸쳐 굳어진 것으로 색이 아주 곱고 다양한 미네랄이 다량 함유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 이 암연이 인체에 어떵 영햫을 미치는지를 한번 볼까여?

1,습도 조절 및 공기 청정 효과
소금은 화학적 결합으로 인해 수분을 응집하는 효과가 있어.그리고 실내가 건조하면 그때 응집했던 물기를 배출해서 습도를 조절하지. 이때 음이온이 발생해서 공기를 깨끗하게 해주기도 한다는군여.

2.냄새제거 효과
이 암연램프는 강력한 살균 효과를 지니고 있어서 눅눅한 냄새를 제거해 주기도 한답니다.

3.전자파 차단 효과

4.항균,항진 효과
이 암연 램프는 앞서도 말했듯이 강한 음이온을 발생시켜. 그래서 꽃가루나 대기 중 오염 물질,진드기 앨러지를 일으키는 물질들에 대해 살균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증상을 완화시키는 효과를 주기도 해. 그렇다고 치료제를 쓰이지는 않아 그렇게 강하지는 않으니까, 아이가 있거나 노약자가 있어서 공기질에 신경을 써야하는 집이라면 이런 램프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일단 내가 써본 결과로 말하자면 한 두가지 정도 주의점이 있는데... 습기가 많은 날 램프를 꺼두면 소금이 녹을 수도 있다는 것과 램프 안에 설치된 전구 수명이 그렇게 길지 않다는 점...백열등과는 비슷하지만 요즘 나오는 LED 램프에는 한 없이 미치지 못한다는....

감안 하고 쓴다면 불편한 점은 그렇게 없을겁니다. 불빛도 은은하고 왠지 건강에 좋은 느낌이 물씬...

제품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를 참조하세요
http://zippooh.com/ko/detail.cfm?id=B001892AX2

Related Posts: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