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마스터 블로그

스피드 조절이 가능한 흡기 방식의 고효율 노트북 쿨러

스피드 조절이 가능한 흡기 방식의 고효율 노트북 쿨러

소니 랩탑을 드라마와 영화를 보는 용으로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얼마전에 소니 하드를 SSD로 바꾸었다. 그런데 문제는 이 랩탑이 년 수가 오래되니 조금만 열을 받으면 엄청난 랙이 걸린다는 거다. 원래는 쿨링 패드를 썼었다. 그런데 이 쿨링 패드는 소음이 심하고 먼지에 취약한 단점이 있고, 열을 시켜주지 못하니 용량이 조금만 큰 파일을 실행 시켜도 벅벅 거리는 점 때문에 스트레스가 엄청 났었다. 그래서 이리저리 리뷰를 찾아 보다가 만난 제품이 랩탑 쿨러 Opolar LC05다.

그리고 이번에 Opolar LC05로 바꾸었다.Opolar LC05는 패드형이 아니다. 하지만 열을 쉽게 방출하고, 패드 보다 훨씬 빠르게 냉각 시킨다. 그리고 내부와 표면 온도를 같이 낮출 수 있고, 측면과 후면 모두에 통풍구가 설피 되어 있다.그리고 무엇보다 조용하다. 일반 쿨 패드 보다 훨씬 조용해서 몰입에 방해가 적다.

대개의 노트북 쿨러가 공기를 불어넣은 방식인데 반해 이제품은 cpu의 뜨거운 열기를 흡입하는 방식으로 냉각을 한다, 그러나 보니 노트북 자체에서 품어내는 공기와 충돌이 일어나지 않아 고효율의 냉각이 가능하다. 또한 속도 조절이 가능해 소음역시 콘트롤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빠른 냉각 덕분에 소니에 이 Opolar LC05를 설치 하고 부터는 드라마나 영화를 볼 때 큰 파일의 파일을 실행 해도 버벅거린적이 거의 없고 다른 작업과 병행을 해도 부하가 걸리지 않아 스트레스가 확 줄었다. 정말 만족한 제품이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 참조하세요.
http://zippooh.com/ko/detail.cfm?id=B00XKU47Y2

Related Posts: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