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마스터 블로그

좁은 공간에도 누구나 설치 가능한 초단초점 미니빔 프로젝터

좁은 공간에도 누구나 설치 가능한 초단초점 미니빔 프로젝터

엘지 PF1000U 단 초단초점 미니빔 프로젝터 기존 프로젝터에서 100인치의 화면을 구현하기 위한 거리는 최소한 360cm 가 필요했다. 하지만 엘지 PF1000U 단 초단초점 미니빔 프로젝터는 38cm 의 거리만 확보되면 100인치(250cm)의 대형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그러면 이 제품의 스펙에 대해 알아 보겠다. 우선 이아이는 1.9kg의 작고 가벼운 디자인이다. 그래서 설치와 이동이 간편하고 더욱 연결 선을 필요 없어 간편하게 설치 할 수 있다.

두번째로 이 아이는 Full HD & 1000 안시의 밝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한다.높은 안시와 루멘으로 인해 비교적 밝은 환경에서도 더 밝고 선명한 화면이 구현될 수 있다. 그리고 일반 HD 보다 여섯배가 더 선명한 Full HD 화질을 제공한다.

세번째로 30000 시간의 램프 수명으로 일반 프로젝터 보다 10배는 길어진 램프 시간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하루 8시간 사용시 10년 동안 쓸수 있는 시간이다. 그리고 블루투스 사운드 아웃 시스템은 무선으로 호환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장착하고 있다.

다음으로는 유/무선 연결로 휴대폰과 컴퓨터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일반 프로젝터를 사용하고 있는 유저들에게는 고급화된 스펙과 설치가 편리한 단초점 투사 기능과 LED 조명으로 풍부한 색상을 구현해 내는 이 프로젝터는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다

보다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보시려면
http://zippooh.com/ko/search.cfm?keywords=Ultra-Short-Throw-Projector

Related Posts: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