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마스터 블로그

웹사이트 및 출판용 고화질 이미지 판매 사이트 - 셔틀스탁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데 필요한 이미지는 누구나 저작권의 위험성을 알다보니 합법적인 사이트를 통해 취득하거나 구입하게 된다.

그런데  어느날  여행사 광고용 브로셔를 제작하면서 대용량의 이미지 파일이 필요해 여러곳을 전전했으나

dpi는 떯어지고 사이즈가 작아  페이퍼로 출력시 그다지 고화질을 얻을수가 없어..

설마 오픈라인까지 하는 마음으로 카피라잇을 위반하여 30mb에 가까운 이미지를  사용하게 되었다..

 

 

프로젝트가 완료후 3개월쯤이 지났을 즈음에 갑자기 날아든 카피라잇 위반을 알리는 서류와  불법사용에 따라

위약금 $2,800불 해당업체가 제작한 pdf 광고 브로셔 파일을 이미지로 변환하여 웹사이트에 올린것이 화근이었다.

악착같은 밀려드는 서류 그리고 협박에 가까운 위협.. 결국은 수차례의 전화 통화끝에 얼마를 할인하여 와이어로 송금하게 되었다.

 

 

그곳은 5년이상 웹사이트 개발 및 디자인을 위해 이미지를 구입해 오던 사이트 였지만

모든 어카운트를 클리어 하고 세계에서 규모가 가장큰 고화질 이미지 판매사이트인 셔틀스탁으로 어카운트를 전환했다.

 

무엇보다도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고화질의 원본 이미지를 쉾게 확보할수 있는 점이 무척 마음에 들었다.

일시적으로 몇개의 이미지를 구입하는 경우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전문적인 디자인 혹은 개발 업체라면

년간 subscription으로 계약을 하게 되면 원본 이미지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다.

 

Related Posts: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