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마스터 블로그

비트코인 이더리움 가상화폐 p2p 장외 거래소 - 빗딜

비트코인 이더리움 가상화폐 p2p 장외 거래소 - 빗딜

비트코인(Bitcoin) 이더리움(Ethereum) 라이트코인으로 대표되는 알트코인 그리고 ico를 통해 공급되는 수많은 신규 가상화폐가 춘추 전국시대를 방불케 한다.

이러한 가상화페를 투자가치의 싯점에서 구입하려고 할경우 기존의 가래소에서는 회원등록및 신분증을 포함한 복잡한 인증과정을 거쳐야 하고, 입출금을 위한 은행 실명계좌를 등록해야 하는 번거로운 절차가 기다리고 있다.

문제는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 있지 않은 미래가 유망한 코인에 투자 하려면, 해외 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며, 은행게좌를 통한 해외 송금이 되지 않은 경우가 많아, 비트코인 이나 이더리움을 보낸뒤 교환하는 번거로운 방식을 이용해야 한다.

이런 단점을 극복한 가상화폐의 거래형태가 p2p 방식이다, 팔고 사는 거래 당사자가 직접 대면거래 방식이나 온라인으로 빗섬 혹은 업비트 같은 기존 가상화폐 거래소의 시세를 적용하거나 아니면 협의된 가격으로 신속하게 구매자의 지갑으로 가상화폐를 전송하고, 대금은 온라인 송금받는 간편 거래 방식이다.

가상화폐 지갑이 거래소에 있거나 개인컴퓨터 혹은 하드웨어 지갑(wallet)이라도 관계 없이 송금이 가능한 방식이다. 다만 직접 만나 거래하는 대면 거래가 조금 불안할수도 있지만, 개방된 곳에서 현금 아닌 온라인송금을 이용한다면 보다 안전하게 거래가 가능하다 그리고 개인의 협상력(?)에 따라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기도 하다.

이러한 목적의 가상화폐 p2p 장외거래소 빗딜(bittdeal.com)을 추천한다.

다양한 가상화폐를 구입 및 판매가 가능하며, 리스팅 되어 있지 않은 가상화폐 경우 고객이 신청을 하게 되면, 판매 및 구매 리스트에 편리하게 추가 가능하다, 아직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은 가상화폐, 채굴만 가능한 암호화화폐, ico에서 바로 구입한 가상화폐 역시 장외거래 방식으로 구입 및 판매가 가능하다.

또한 가장 큰 장점은 거래소를 이용하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가상화폐를 거래소로 옮길 필요가 없다는것이다.

가상화페 p2p 거래소 빗딜은 판매 및 구매 수수료가 없으며, 회원가입시 3개월 단위로 가입비를 비트코인 혹은 이더리움으로 지정하는 지갑에 전송하면 된다. 또한 회원에 대한 신원 인증은 별도의 신분증을 요구하지 않고, 페이팔 결제를 통해 간접적으로 개인의 신원정보를 인증하고 있다.

가상화페 p2p 거래소 빗딜(https://bittdeal.com) 둘러보기

Related Posts: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