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마스터 블로그

암호화 화폐 투자를 위한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하기

암호화 화폐 투자를 위한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하기

가상화 거래소는 가상화폐를 현금 혹은 신용카드로 구입 및 판매할수 있는 사이트와 다양한 가상화페를 교환할수 있는 사이트 그리고 교환 및 구입이 모두 자유로운 다목적 가상화 거래소가 있다.


가상화폐중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쉬, 이더리움 및 라이트코인을 현금으로 구입하거나 판매할수있는 대표적인 거래소로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코인베이스가 있다.


웹과 모바일 환경에서 초보자도 쉽고 편리하게 가상화 구입 및 판매가 가능하여, 가상화폐에 처음 입문하는 투자자에게 신뢰도가 높아 적합한 곳이다.


가상화폐 구입 판매거래소 코인베이스 가입하기



반면 다양한 240가지의 가상화폐를 교환하거나 구입할수 있고, 한글을 지원하며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점이 무엇보다도 장점인 곳으로 가상화페 거래소 바이넨스가 있다.


최근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중개수수료를 바탕으로 일 거래량 세계 최고의 거래소로 부상하고 있으며,  한국내에서 가상화폐 거래 규제가 지속되면서 많은 내국인들이 해외로 이전하는 가장 인기 있는 거래소중 하나다.


처음 가입시 출금가능액은 2 BTC($30,000)로  일반적인 가상화폐거래소 보다 출금 한도액이 높은 편이며,  개인정보 인증이 완료되면 하루 최대 100 비트코인 까지 인출이 가능하다. 장기적인 가상화폐거래 및 투자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반드시 가입해야할 거래소중 하나 입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넨스 가입하기

Related Posts: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