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마스터 블로그

가상화폐 알트코인의 대부 이더리움 구입하기

가상화폐 알트코인의 대부 이더리움 구입하기

가상화폐의 대부격인 비트코인의 가치는 몇가지 정책적 제약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할 것이라는것이 대체적인 견해이다. 그러나 비트코인이 그동안 지속적인 상승으로 $2,500 전후 선에서 거래가 이루어 지다 보니 일반인이 투자나 어떤 목적을 위해 구입하기가 부담스러운 면이 있는 것 또한 사실이다.

그렇다면, 또 다른 비트코인의 가치를 이어 줄 제3의 가상 화폐인 알트코인 중 가장 가능성이 있는 가상화폐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자. 그 중에 오늘은 이더리움이 가상화폐 시장에서 높은 가치를 이어줄 비트코인의 대체 코인이 될 수 있는 가능성 몇 가지를 짚어 보겠다.

일단 이더리움의 가파른 상승을 들 수 있겠다. 올 한해만 2.300% 넘게 상승해서 한때 1이더리움에 $400에 육박하기도 해 비트코인에 이어 두번째로 높은 가치를 형성하고 있다. 현재 $200 선에서 조정 기간을 거치고 있지만,이더리움은 앞으로도 꾸준히 안정적인 가치 상승을 이룰 요건들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다고 보여진다.

애플의 기업 가치가 이전이나 지금이나 스티브 잡스를 빼고는 이야기 할 수 없고 그의 혁신이 오늘날 애플을 만들고 이어 나가듯이, 가상화폐의 주요 인물로 이더리움을 설계하고 시스템을 구축한 비탈릭 부테린(Vitalik Buterin)이란 인물의 기술력과 천재성이 이더리움의 가치를 이끌고 있다.
비탈릭은  페이스북의 창시자 마크 저커버그를 제치고 IT 혁신상이라고 불리는 ‘월드 테크놀로지 어워드’의 IT 소프트웨어 수상자로 뽑히기도 했다.

총 600억불의 가상화폐 시장에서 비트코인이 차지한 50%의 점유율을 뺀 나머지 330억불 정도의 알트코인 시장이 현재 극단적인 팽창을 겪고 있다. 이는 2달 전 4억불이었을 때와 비교하면 어마어마한 수치이다. 2달 새 8.25배가 넘게 오른 것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아직도 알트코인의 화폐 시장은 규모가 작기 때문에 앞으로 이러한 성장세는 지속될 것이라고 보는 전문가들이 다수이고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의 호재를 놓고 비교 했을 때 이미 고가를 이루고 있는 비트코인 보다 알트코인으로 투자가 몰릴 가능성이 훨씬 크다는게 한결된 분석이다. 또한 신뢰성에 대해 인정 받는 여러 다국적 기업이 참여해 개발과 연구가 이루어 지고 있다는 점도 들 수 있고, 새로운 개념과 시도가 비트코인에 비해 훨씬 많다는 것도 장점이라 하겠다.


이렇게 비탈릭의 이더리움은 장래성이 밝다고 할 수 있다, 이제 투자를 원하거나 이더리움을 구입하기를 원하신다면 미국에서 유일하게 판매 허가 업체인 코인베이스를 이용하시면 된다.

이더리움(ethereum) 비트코인 구입하기

Related Posts: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