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마스터 블로그

온라인 금맥을 찾아서 - 비트코인, 이더리움 가상화폐 채굴하기

온라인 금맥을 찾아서 - 비트코인, 이더리움 가상화폐 채굴하기

2008년 100불의 비트코인을 구입해다면, 2017년 오늘 가치는 얼마가 될까?

가치등락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1500억원 이상으로 불어났다는 것이다.

 

사이버상의 기축통화국이 되기를 원하는 중국과 은밀(?)한 자산관리가 필요한 신흥 부자를 그리고 가상화폐 시스템을 제도권에 편입시키려고 하는 많은 국가들이 있다보니, 가치상승은 지금도 현재 진행형이다.

요즈음 비트코인을 포함한 이더리움, 라이트코인등 가상화폐에 대한 인기가 서부개척시대의  골드러시를 방불케 한다.

성능이 우수한 데스크탑 컴퓨터 혹은 강력한 GPU(그래픽 보드) 퍼포먼스를 이용하여 광산에서 금을 채굴 하듯이 가상화폐 채굴이 가능하다보니, 많은분들이 소규모 내지는 대규모 채굴설비을 만들어 가상화폐 수집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가상화폐 및 채굴에 대해 전혀 경험이나 일면식이 없는 초보자 분들이라면, 가상화폐의 종류 및 채굴 가상 지갑(Wallet)등에 대해 단기간에 학습하기를 원하신다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수 있는 마이너게이트를 추천합니다.

가지고 계신 데스크탑 컴퓨터를 이용하여, 가상화폐의 개념과 채굴이 무엇인지 가장 기초적인 물음에 대해 쉽게 경험해 볼수 있는 채굴사이트 입니다.

전문지식 없이, 그리고 별도의 장비 추가 없이,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지금 바로 가상화폐 채굴에 도전하는것이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고성능 그래픽 보드가 내장되어 있다면 그렇치 않은 시스템에 비해  10배 이상의 가상화폐를 채굴하실수 있습니다.

본인이 혼자 허가를 받고, 장비를 구입하여 광산을 오픈하는것이 아니라, 지금 오픈되어 있는 큰광산에 자신의 장비(컴퓨터)를 대여해 주고, 채굴시 일정수수료(1~1.5%)를 광산에 부담한후 나머지는 자신이 수익을 얻는 형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바로 돈이 되는 가상화폐 채굴을 시작해 보시죠.

먼저 링크를 클릭하신후 채굴 사이트에 가입을 합니다. 이메일만 있으면 가입하실수 있으니 간단합니다.

 

가입후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후 사이트 상단의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하신후 프로그램을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이 작동되면,사용하는 컴퓨터의 cpu 코어를 선택하여, 컴퓨터의 전체 리소스중 몇개를 채굴에 사용할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서핑등 다른작업도 해야 한다면 30% 정도는 남겨 두시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10개의 코어가 있다면 7개 정도만 채굴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물론 컴터를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10개를 모두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14가지의 다양한  가상화폐중 선택적으로 채굴이 가능합니다. 가격이 높게 형성되어 있고, 실물화폐로 교환및 거래가 가능한 가상화페는 ETH(이더리움), ETC(이더리움 클래식), LEC(라이트 코인), ZEC(Z 케쉬) , BTC(비트코인) 등이 있는데, 비트코인은 전용 머신이 아닌 일반 PC를 이용해서는 채굴이 불가능 하니 선택하지 마세요.

그럼 황금(?)을 찾아 떠나 보시죠?

Related Posts:

comments powered by Disqus